이엔에스코리아 700만불 수출의탑 대통령상 수상

뒤로가기
화미사(ip:)
작성일 : 2019-12-23 09:13:09
조회 : 330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 되었어요.
내용

천연,유기농화장품 전문기업 ㈜이엔에스코리아가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56회 2019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지난 1964년 우리나라가 처음으로 수출 1억 달러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인 ‘무역의 날’은 2011년부터 해마다 수출 확대 및 해외시장 개척에 이바지한 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기념행사를 치러오고 있다. 수출의 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지난해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간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이다.


(주)이엔에스코리아는 2018년 '300만 불 수출탑'에 이어 올해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됐다. 이는 해외 각국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온 결과 브랜드 파워를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엔에스코리아의 자체브랜드 ‘화미사’는 이미 유기농 다시마 마스크팩과 유기농 꽃발효토너 딥리치 등 히트상품을 연달아 출시한 경력이 있으며,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된 원료만을 사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독일 BDIH 유기농, 천연 인증과 미국의 비영리 단체인 EWG에서 전성분 그린 등급을 받아 국내를 비롯해 해외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엔이스코리아 관계자는 “리뉴얼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해외 매출 증가세가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제품에서 보다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가지고 포장과 용기를 생분해해 재활용, 재사용할 수 있는 리뉴얼된 화미사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이엔에스코리아는 2004년 설립했으며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이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35개국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대표 브랜드인 화미사(WHAMISA)를 비롯해 1655 울루(1655 Oolu), 뉴데이즈(NEW DAYS) 등 K-Beauty 브랜드와 호주법인에서 생산하는 직수입화장품 ‘오우썸(Ausome)’과 ‘비어썸(Beausome)’ 등 다수의 유기농,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