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든플라자 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택배사측 실수로 일어난 일이며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 배송비는 없을 예정이며, 수거 진행시 문자 안내 한번 더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가 전화가 안되서요 저번에 알러지로 담당자에게 사진 전송하고 반품픽업 진행했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박스가 도로 저한테 왔어요
어느택배사가 오나요? 다시 픽업과 반품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